파손/분실/보상 안내

국제배송방법 발송안내 및 보상여부 안내
해운특송 항공특송
발송일/발송범위 월,화,수,목 월 ~ 금
해당요일오전 오전 10시 결재분 당일발송
도착소요시간 발송후 약 3일 발송후 약 7일
추적조회 한진택배 한진택배
통관 해당업체 해당업체
보상여부 X O
보상범위 X 2만엔까지 보상
보험가입
가능여부
O O
  • 별도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이 범위내에서는 보상이 가능
  • 2만엔을 초과하는 물품의 보상을 원할경우 별도의 보험에 가입해야한다. (보험비용 :물품대금의 3%)
  • 보상이 안되는 국제배송방법도 보험가입시에는 보상이 가능함(단, 유리제품은 제외) :
    보험가입은 국제배송신청시에 꼭!! 게시판을 통해 신청을 해주셔야 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특급, 해운특송의 파손/분실
파손 접수시 필수 자료항목
  • 1. 포장박스에 붙여진 운송장 번호 등의 확인을 위해 정확한 사진 첨부요망
  • 2. 물품 포장상태가 확인 가능한 사진
  • 3. 파손된 부분이 확인 가능한 물품 사진
  • 4. 위의 내용이 누락할 경우 보상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항목을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운송장, 배송된 박스의 상태 및 내부 충전재(버블랩)는 폐기하지 마시고 함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 5. 그리고 별도 20만원 까지의 보상이 되고 나머지는 사전 보험 가입 여부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6. 택배사의 환불 절차로 대략 1개월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 7. 해운특송의 경운 필히 보험을 들어야만 적용이 가능 하며 유리제품은 파손시 보상이 일절 되지 않습니다.
  • 8. 특송의 경우 20만원까지 보상 규정이 되며, 별도 보험은 필히 보험을 들어야 파손시 물품대금 보상이 전액 가능합니다.
일반선편(SHIP)/항공의 파손/분실
보상기준 중국 우체국에서 준하는 기준에 의하여 보상됩니다.
기본적으로 보상이 일절 되지 않으며 필히 100% 보상을 위해서는 별도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 보험가액 범위내의 실손해액
* 손해배상금액 한도액 : 최고 6,000,000원 이내
보험 가입시에는 별도 게시판으로 필히 남겨 주세요.
배상의무 중국의 접수우체국에서 손해배상금지급의무 (EMS/ AIR는 중국의 우체국입니다)
신청방법
  • 1.고객님께 도착한 상태 그대로 한국 우체국으로 직접방문(행방조회 및 파손접수) 서류접수 후 중국으로 반송
  • 2.접수 후 골드아시아 고객센터로 통보(게시판 및 전화, 이메일로 통보가능)
  • 3.한국 고객센터 >> 중국 배송센터로 통보 >> 중국우체국 파손접수
  • 4.중국 우체국에서 중국 배송센터로 파손보상 통지서 도착 >> 한국 회원에게 통지 >> 파손 접수
  • 5.파손 금액이 들어 어면 고객님에게 지급
배상이 불가능한 경우
  • 1.화재,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해 우편물이 분실, 도난, 파손된 경우
  • 2.발송인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포장부실로 인해 우편물이 파손된 경우
    내용품의 성질로 인해 우편물이 훼손된 경우
    물품가액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 3.금제품 등에 해당되어 관계 당국에 의해 압수 또는 폐기된 경우
  • 4.수취인이 이의 없이 우편물을 수취한 경우
  • 5.낚시대 제품이나 유리가 있는 제품의 경우 국제 항공 규정상 반송이 불가능합니다.
신청시 주의사항
  • 파손된 물품은 고객님이 수령하시면 됩니다. 발송국으로 반송하지 마십시요! 혹 우체국에서 반송해야 한다고 할 경우는 당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파손신고 전 꼭 당사로 먼저 상담을 받으시고 신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