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배송에서 통합배송방법

개별배송에서 통합배송방법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많은 상품들이 고객님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기 위해 배송대행 신청시 꼭 트래킹넘버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트래킹넘버는 쇼핑몰에서 상품을 발송하면서 발급이 되며 주로 이메일로 통보해주시거나 사이트내의 마이페이지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신청서에 트래킹넘버를 입력하시지 않으면 상품 추적이 불가능하며 정확한 입고확인이 어려워 입고지연 또는 배송오류가 날수도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정보 및 정확한 입고확인을 위해 트래킹 넘버는 가장 중요하며 반드시 입력하시기를 바라며 트래킹넘버가 없을경우 쇼핑몰 또는 판매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1. 마이페이지 신청서 접수 페이지로 이동
    마이페이지 - 신청서 접수 페이지에서 신청서상단의 합배송버튼 클릭합니다. 그러면 화면이 합배송이 가능한 신청서 리스가 출력되며 합배송시킬 상품을 체크한후 합배송신청버튼을 클릭합니다.
  2. 2. 합쳐진 신청서 정보 수정 및 확인
    신청서가 정상적으로 묶여져 있으면 아래그림처럼 하나의 신청서에 리스트가 모두표기됩니다. 제거옵션 또는 부가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경후 수정버튼을 통하여 진행후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3. 3. 합쳐진 신청서 다시 풀기
    신청서 묶기 기능으로 합쳐진 신청서를 다시 원래의 신청서로 나누어 풀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항목은 아래이미지와 같이 이미지밑에 "(풀기가능)"으로 표시됩니다. 배송 신청한 상품이 창고에 이미 도착해 있는 경우에는 신청서를 다시 풀수가 없습니다. 상품이 중국 현지 배송센터에 도착하기전까지의 신청서끼리만 묶고 풀수가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